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내과 - 혈관을 막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6:47

    >


    >


    처음뵙겠습니다. 부평내과 탁월한 내과입니다.고지혈증은 혈관을 막아 많은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는 혈관질환입니다.혈관을 막는 고지혈증, 증상을 잘 아시지 않나요?오항 위와 같이 탁월한 내과에서는 고지혈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


    콜레스테롤은 혈액 내 지방성분의 하나종으로 이상지질혈증이란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에 이상이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


    고지혈증은 식연습과인 운동연습으로 칼로리 소비가 문제가 되는 질환으로 비만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기름기가 많은 육류, 명란종류, 새우, 오징어, 노른자 등 콜레스테롤이 많이 함유된 썰식을 자주 먹는 경우, 중성지방혈증을 높이고 고지혈증의 원인이 됩니다.그러나, 비만도 아니고, 생활연습에도 특별히 원인이 없는데, 높은 경우는 유전적인 소인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그 외에도 당뇨병의 이과인 갑상선 기능저하증, 신증후군 같은 신장질환이라도 에닌신지대사에 문제가 생겨 고지혈증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


    고지혈증은 주로 혈관내에 지방 찌꺼기가 생기고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를 유발시킵니다.경미한 동맥경화로 혈관의 한 부분만 좁아져 있을 때는 증상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


    환자가 고지혈증의 증상을 느끼게 되는 시점은 이미 고지혈증으로 인한 혈관합병증이 발생한 시기부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이 시기에는 머리의 혈관이 막히는 경우, 뇌졸중은 오가사리, 다리의 혈관이 막혀 스토리초동맥 폐쇄 질환이 되기도 한다.


    >


    심장이 막히면 심근경색이 발발할 수 있으며, 혈관 부위별로 많은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고로 전혀 증상을 알아보기 힘든 고지혈증을 미리 확인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혈액검사를 해서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해야 한다.


    >


    고지혈증의 경우 위험요인을 많이 가지고 있는 환자의 경우 보다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바로 약을 처방하는 것보다 환자가 심뇌혈관질환의 위험요인을 얼마나 본인이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고 투약 여부를 결정합니다.다른 질환에 의해서 2차적으로 발생한 고지혈증의 경우, 원인 질환을 치료하면 고지혈증도 함께 좋아지므로 원인 질환에 대한 치료가 우선시됩니다.


    >


    하나 발죠크에 상기 홈요잉이 많지 않고 매우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는 고지혈증이 없는 경우 3개월 정도 적절한 식사와 유산소 운동, 금연 등 생활의 훈련을 바꾸고 다시 검사하고 당시도 제대로 조절이 되지 않는다면 약물 치료를 하지만 심혈관 질환 위 홈요잉이 망고 본인 콜레스테롤 이본의 중성 지방 수치가 노는 힘 높은 경우에는 약물 치료를 하나칙 시작할 혈관을 막히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댑니다.대부분 고지혈증은 원인을 해결한다고 해도 평생 조절하고 관리를 해야 합니다.


    >


    고지혈증 증상은 합병증이 발생하기 전에는 자각할 수 없습니다.미리 건강검진을 통해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알고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건강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스스로의 생할습관 개선 동기를 부여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건강한 생할인을! 탁월한 내과가 건강한 혈관을 응원할 것이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