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던패밀리’ 이재용, 이혼+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13

    >


    모던 패밀리 이재용, 재혼+암 투병+치매 부모의 특별한 사연과 이재용의 소가족이 새롭게 합류한 MBN 모던 패밀리가 이 시대의 특별한 소가족 이야기를 전했습니다.하나 7개 방송된 '모던 패밀리'47회에는 암 투병·아이·치매 부모 등 이재용의 특별한 소가족사가 유출됐다.필립 미과인 부부는 '새아버지'와 인기가수 어머니를 위해 작은 꽃꽂이를 벌였고, 박원숙은 절친한 후배 박준금·이경 아이와 남해에서 행복한 힐링타이더를 보냈다.이날 이재용은 올해로 결혼 하나 0년째의 아내 김 부장과 결혼하는 풀 스토리를 유출했습니다.지인의 소개로 1눈 오는 날 운명처럼 망그와잉 결혼하게 됐다고. 위암 투병 사실을 알렸다.결혼 이듬해 위암 자결을 받아 투병생활을 했어요.다음의 요양 차로 떠난 여행에서 늙은 아이를 얻었다. 50대 중반의 이재용은 아들 태호와 온몸으로 놀아 주고 한글 공부도 스스로 가르쳤다.이어 그는 탕수육 붕어빵 등 맛있는 식품을 포장해 한 요양기관을 찾았다.사실 이재용은 4년 전에 치매 초기의 자결을 받은 부모를 요양 시설로 모시면서 가끔 돌보고 있었다.아들의 방문에 기뻐한 이재용의 부모. 아들과 함께 밥을 먹는데 같은 질문을 반복하는 과거를 1개 기억 나지 않습니다.치매 증상을 보인 겁니다.하지만 이재용은 부모님을 잘 섬겼다.이재용의 부모도 아들의 모습에 행복했습니다.이재영은 "다행히도 치매 증상이 빨리 지나가지 않고 있다.두 분이 치매에 대해 아직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은 이재용의 특별한 소가족사에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이재용은 "(전처와 낳은)1번째 아들이 현재 회사(MBC)에서 기자와 한개 하고 있다.늙은 아들과 20살 차이지만 8세의 대호에는 한국의 소가족의 특별한 사정을 설명하고 있다.세상에 다양한 소가족 형태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모던 패밀리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70대 재혼 부부'쟈은무식 나의 기수는 올해 95세의 어머니 친소생 하지만 파티를 열었다.이른 아침부터 어머니를 위해 꽃상을 차려 주고 주름진 얼굴에 곱게 화장을 해 드렸다.다음으로 필립 미과인 부부가 집을 방문해 온 가족이 따뜻한 선물 증정식을 가졌다.장무식 시어머니는 시집갈 때 내용이고 애초에 화장을 해 본 것이라며 웃었다.그러자 장무식은 시어머니의 치장을 위해 직접 미용실로 데려갔다.박원숙은 남해 마님 박준금, 이경 양 집에서 족욕을 즐겼다.다음으로 만두를 만들고 떡볶이를 만들며 '셀프디스'와 '돌직구'가 난무하는 수다 타이거스를 선보였다.서로 흑역사를 방출하고 종업원이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서 3명은 외식으로 엄청난 사람 했다.한 돌을 다 같이 먹으며 다시 한 번 수다를 떨기 시작했다.이 소년은 "15세의 딸이 욤통을 괜찮다.내가 쪄서 양념해서 먹을수록 컸다고 했지만 과거 산후우울증으로 딸에게 신경 쓰지 못했던 사실도 털어놨다.그런데도 두 경찰, 어린 딸은 학교에서 실시한 자기 만족도 조사에서 99.5%를 기록하는 나 가게 긍정적으로 컸다고. 박원숙은 "모처럼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우리의 우정, 변치 내용자"라고 맹세했습니다.한편 이날 평균 시청률 3.9%(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집기 기준)를 기록했습니다.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것입니다.분당 최고 시청률은 약 4.9%까지 치솟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