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여가, 백팔번뇌,하필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20

    하여가와 백팔번뇌, 하필이면 뒷면을 노래한 트로트 가수 하필 승준을 소개한다.


    제가 트로트 가수 하필승준 씨를 소개하는 이유는 제가 찍은 공연 사진을 보고 본인 하요가와 백팔번뇌에 노래 비디오에 넣을 사진을 찍어 달라는 의사를 받아 여러 번 만나 사진을 찍었습니다.


    >


    얼마 전 고양 아람누리에서 열린 오케스트라와 트로트의 독특한 만과인타였습니다.


    >


    이전 죠무소리의 행진에서 파트너 멤버이며 1작 화려한 무대를 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 개그맨으로 쇼 비디오와 자키와 유머번 땅에 출연했다고 나에게 자랑 이야기를.


    >


    >


    트로트 가수 하필승준 씨 하요가와 백팔번뇌라는 히트곡이 있는데 걸스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상처받은 마소리를 노래로 위로해 주고 싶대요.하여가와 백팔번뇌곡의 의의를 들어보면 젊은 시절에는 마음을 모르고 불효한 말소리를 다듬는 말소리를 담아 만들었다고 합니다.지적장의 글씨들 한명 급의 동생들을 거의 매일 보고 함께 공연장에 동행합니다.


    >


    동생 지영 씨에게 우리 계속 같이 살다가 아빠한테 같이 가자.그 말을 듣고 가슴이 뭉클하네요.



    >


    서프라이즈에 정규 출연합니다.덕분에 녹화하는 모습도 봤어요.


    >


    지난 주 방송에 교장 선생님 역을 맡았더군요.


    >


    하필 승준씨가 거의 매일같이 이야기하는데~ 상처에는 후시딘의 아픈 마소리를 달래줄 때는 하고 가라고 ᄒᄒ 그러면서 트로트가수 싸이로 남고 싶다고 하시네요.거의 매일 순조롭게 진행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