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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분석_월가의 형제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2:41

    월가 형제들의 넷플릭스 분석문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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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 기업 분석, ​ Netflix Inc(NFLX, US극장 공개를 늘리면 수익 극대화할 수 있고 투자 등급:인수(Buy)목표 주가:360.00달러 ​ 중소 기업 개요-인터넷 TV네트워크 제공 사업자에 전 세계 50이상의 정부에 영화, 드라마, 뉴스,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sound)도 외부 콘텐츠를 전송하는 것 뿐 아니라 자체 프로그램 제작도 병행했고 아메 리카 내에서는 DVD렘마 스쿠 오프까지 누리는 sound​ 올해 90여편의 영화 제작 의도·넷플릭스가 올해 총 90여편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필름을 제작하면 발효쯔 sound. 물론 이 중 절반 정도는 저예산으로 만든 인디 영화와 다큐멘터리-이 포함됐지만 대형 아메 리카 스튜디오가 보통 연간 15~35편의 영화를 내는 점을 감안 때 이례적으로 많은 수치임 ​-정확한 예산은 모르지만, 넷플릭스의 방안을 보면 올해 넷플릭스가 필름 제작에 사용하는 금액은 월트 디즈니(Walt Disney)에 이어 2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 전략 수정 필요한 것 같​-넷플릭스 약 4년 모두 부지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에 많은 투자를 하면서 sound. 여기 몇 차례의 커버에서도 언급했지만 이는 단순 스트리밍 회사에서 칭크오쟈 하나님이라는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월트 디즈니와 AT&T 같은 대-중소 기업이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속속 개시할 의도인 그이츄이에서 적절한 전략적 입지라고 판단되는 것 ​-다만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필름의 1편당 제작 단가가 높아지고 있는 현 그이츄이에 향후, 넷플릭스가 보다 적극적으로 극장 공개를 염두에 두어야 하다고 판단된다. ​-실제로 과거 사례를 분석한 결과, 대등한 장르와 대등한 평가의 영화 속에서 관련 상품의 판매, TV라이센스 등까지 포함한 최종 수익이 높은 영화는 극장 개봉을 통해서 대중의 인지도를 보다 확실히 얻는 경우가 대부분 sound-함께 제작비가 높아질수록 인터넷 플릭가입자로부터 얻는 이용요금만으로는 손익분기점을 맞추기 어렵다. 이는 가입자 증가를 가족으로서도 마찬가지다-현재 넷플릭스가 여전히 가입자 확대에 가장 큰 초점을 맞추고, 그 필요성도 인정하는 바이 자신, 대형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편수가 늘어날수록 고전적인 오프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비결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된다-Wise Opinion-넷플릭스가 올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편수를 대폭 늘릴 것이라고 언급한 sound.향후 콘텐츠 파워가 스트리밍 플랫폼의 경쟁 무기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자신 있고, 이런 넷플릭스 투자는 시장의 위상을 지키기 위한 적절한 선택으로 판단된다. 다만 제작비 규모가 큰 영화의 경우 스트리밍 채널 외에 극장 개봉을 좀 더 적극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여 이 경우 수익성을 더 개선할 여지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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