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브라이언 매니저, 확 달라진 근황 유출…남편에 송가인 사인 CD 선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23

    >


    가수 브라이언의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1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는 브라이언의 매니저가 방송, 다음의 달라진 근황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고 한다.이날 브라이언 매니저는 방송, 다음의 근황에 대해서 방송을 보고(남편이)더 잘 하고 아이들도 어머니 이렇게 힘들고 1한 것을 몰랐다고 하면서 울었다고 하도다며 털어놓았다는 것.이어 제작진은 시어머니의 반응에 대해 물었다고 한다.브라이언 매니저는 지난번 출연 당시 남편의 외조에 대한 시어머니의 반응을 걱정했다고 한다.브라이언 매니저는 의외의 반응이었다고 한다.우리 아들이 그렇게 해주는 걸 보고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 행복하니까 당신이 좋다고 말해줬다며 좋아했다고 한다.확충 브라이언 매니저는 남편에게 송가인 팬카페에서 알아보지 않겠느냐고 물어 남편은 브라이언이 누군지 모르지만(내가)송가인을 소환해서 응원하겠다고 했다고 자랑했다고 한다.특히 브라이언 매니저는 남편에게 송가인의 사인 CD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Brian Manager, you've made a big difference.asigned CD gift to one's husband.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